회사소개사업분야채용정보이력서지원고객센터

“웰빙(well-being)” 이라는 말이 유행처럼 쓰이고 화두가 되고 있는 시대적 모습에서 보여지듯, 개인의 삶도 단순한 의식주 해결 차원에서 벗어나 그 질을 논의하는 양상으로 변모해 가고 있습니다. 이에 발맞추어 과거 단순업무로 인식되어 소외 시 되던 시설관리 및 미화, 보안경비 등 관련 서비스 업종의 수요도 폭발적으로 불어났고 이제는, 수없이 많은 업체가 나름의 전문성을 내세우며 공존하고 또 경쟁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.

그러나 현실은, 양적으로 팽창한 시장상황에 걸맞게 과연 우리가 질적으로도 많은 발전을 가져왔는지 돌아보지 않을 수 없게 합니다. 몸집 불리기에만 치중해 결국 부실의 멍에를 안고 쓰러져간 많은 기업들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교훈은, 이제는 외적인 규모나 “Name Value”가 기업의 가치평가 기준이 아니라 오로지 내적인 능력과 노력을 통한 실력향상만이 기업의 유일한 생존전략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. 노력하는 회사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습니다. 게으르지 않습니다.

저희 ㈜대한안전관리공사는 그간 축적해온 관리경험과 노력하는 자세로 귀사를 포함한 모든 사업장과 같이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. 타인의 시설과 생명을 보호 및 감시, 관리하는 경비업무는 단 한 순간도 시행착오로 인한 실수나 소홀함이 용납되어서는 안 되는 분야입니다. 저희는 기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순찰과 관리감독으로 보안 및 미화, 서비스에서 최고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